고객센터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이****(ip:)

작성일 2021-06-30 19:48:57

조회 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

내용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 고객님

현재 코로나로 인해 고객센터가 축소 운영되어, 채팅량 인입이 많아 순차 처리 되고 있는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.

확인 후 저희가 실수 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시면 더 빠르게 도와드릴 수있습니다.

해당 내용 채팅상담 요청 드립니다


감사합니다:)



카드취소된건가요

반품들고간지가 언젠데..  확인후저나주세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